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이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의 첫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돌잔치 프로모션 ‘Small Gathering Moment’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햇살이 따스하게 스며드는 도심 속 연회장에서 제철 식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함께 가족 중심의 아늑한 돌잔치를 계획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9월30일까지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는 12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행사 장소는 연회장 ‘남대문 룸’ 또는 다이닝 레스토랑 ‘First Floor’ 중 선택할 수 있으며, 10인 소규모 가족 모임부터 30인 이상의 단체 행사까지 다양한 규모에 맞춰 유연하게 조정 가능하다.
가격은 대관료 및 세금 포함 기준으로 ‘남대문 룸’은 10인 기준 110만 원의 코스 요리를 제공하며, 인원 추가 시 1인당 11만 원이 추가된다.
‘First Floor’는 30인 기준 240만 원의 뷔페가 제공되며, 인원 추가 시 1인당 8만 원이 추가된다.
그밖에 △돌잔치 코스 또는 뷔페 식사 금액의 10% 특별 할인 △제휴 돌상 및 스냅 사진 업체 3곳과의 할인 연계 △코스 20인 또는 뷔페 40인 이상 예약 시, 디럭스 객실 1박(조식 포함) 무료 제공 △선착순 10팀 한정, 레터링 케이크 무료 증정 등 실속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가족만의 소중한 순간을 뜻깊게 남기고자 하는 부모님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프라이빗한 공간과 정갈한 요리, 실속 있는 혜택을 모두 담은 돌잔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서울 도심 한가운데에서 편안하고 품격 있는 돌잔치를 계획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돌잔치 프로모션 예약 및 문의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의 레스토랑 ‘First Floor’ 및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후원하기